마선생얼큰국밥(구 마선생마약국밥), 배달 플랫폼에 '이중가격제'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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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마선생마약국밥 조회 344회 작성일 25-04-10 17:51본문

국밥 프랜차이즈 브랜드 '마선생얼큰국밥(구 마선생마약국밥)'을 운영하는
(주)올림엔터프라이즈가 배달 플랫폼을 통한 주문에 '이중가격제'를 도입하며 가맹점주의 수익성 개선에 나섰다.
이는 최근 배달 서비스 수수료 인상으로 인한 가맹점주의 부담을 완화하고,
지속 가능한 운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로 풀이된다.
최근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배달 플랫폼의 수수료 부담을 고려하여
오프라인 매장과 배달 주문의 가격을 차등 적용하는 '이중가격제'를 도입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마선생얼큰국밥' 역시 배달 주문 시 메뉴 가격을 조정함으로써 가맹점주의 수익성을 확보하고,
장기적으로 브랜드의 안정적인 성장을 도모하고자 한다.
'마선생얼큰국밥' 관계자는 "배달 플랫폼의 수수료 인상으로 인해 가맹점의 수익성이 지속적으로 악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불가피하게 이중가격제를 도입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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